로고

니토리, 홈플러스 인천연수점 그랜드 오픈

국내 4호점, 글로벌 1006호점, 'New Lower Price’ 등 가격 정책도 발표

윤재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4/25 [13:01]

니토리, 홈플러스 인천연수점 그랜드 오픈

국내 4호점, 글로벌 1006호점, 'New Lower Price’ 등 가격 정책도 발표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4/04/25 [13:01]

▲ 니토리 홈플러스 인천연수점 매장 전경 (사진제공= 니토리코리아)

 

일본 No.1 라이프스타일브랜드 니토리가 국내 4호점 홈플러스 인천연수점을 25일 그랜드 오픈했다. 이번 오픈과 발맞춰 니토리 그룹의 가격 인하 정책인 'New Lower Price’를 전세계적으로 진행해 관심이 모아진다.

 

니토리의 국내 매장은 2023년 니토리 이마트 하월곡점, 올해 2024년 니토리 홈플러스 영등포점, 니토리 홈플러스 가양점에 이어 한국 내 4호점으로 인천 지역 1호점의 의미도 담고 있다. 니토리 홈플러스 인천연수점 매장은 홈플러스 인천연수점 지하 1층에 매장 규모 800평 규모에 달하는 대형 규모로 구성되어 있다.

 

▲ 니토리 홈플러스 인천연수점 매장 전경 (사진제공= 니토리코리아)

 

이번에 2024425일 그랜드 오픈한 한국 4번째 매장인 니토리 홈플러스 인천연수점은 전세계적으로는 1006번째 매장이다. 이번 매장 오픈과 발맞춰 니토리는 가격 인하 정책 프로젝트인 ‘New Lower Price’를 진행한다. ‘New Lower Price 프로젝트3,500개 품목 가격인하 정책으로 기존 제품가격에서 최대 40% 가격인하가 적용되며, 아울러 가구 50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와 조립비도 무료로 진행되어 두 가지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이 가격 인하 정책은 425일부터 니토리코리아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 전체에서 지속적으로 진행된다.

 

이처럼 글로벌 프로젝트인 ‘New Lower Price’ 외에도 니토리 홈플러스 인천연수점 그랜드 오픈과 발맞춰 니토리 한국 전 매장 대상의 이벤트인 ‘N COOL’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N COOL 할인 프로모션은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 전체에서 425일부터 57일까지 진행되는 30% 세일 이벤트로 특별할인은 ‘N COOL 시리즈가 대상이다. ‘N COOL’은 니토리 여름시즌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글로벌 누적 판매수량 6,400만의 판매고를 자랑할 정도의 인기 품목들이다. 고객이 고를 수 있는 시원함의 강도는 ‘N COOL’, ‘N COOL SUPER’, ‘N COOL W-SUPER’3단계로 구분할 수 있으며, 여름 밤을 상쾌하게 보낼 수 있는 침구류를 비롯해 반려동물을 위한 시원한 펫용 침대, 거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러그와 쿠션 등 다양한 라인업을 지칭한다.

 

▲ 니토리 로고 CI (사진제공= 니토리코리아)  

또한 홈플러스 인천연수점 매장에서만 진행되는 단독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천연수점 단독 이벤트는 오픈일인 425일부터 57일까지 진행되며 조립+배송비: 200,000원 이상 전 상품 구매 시 무료 니토리 상품랜덤 증정(니토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 시-선착순 1000명 한정 홈플러스몰 3,000원 상품권 증정(30,000원 이상 구매시-선착순 1000명 한정) 니토리 NCool 베개커버 증정(니토리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시-선착순 500명 한정) 등이다.

  

니토리 관계자는 이번에 한국내 4번째이자 전세계 매장 수로는 1006번째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세계인에게 주거의 풍요로움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로망을 실현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해외 진출을 추진할 것이다리며 니토리의 인기 상품들을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가격을 조정했다. 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쾌적하게 만드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저렴함'이라는 신념 아래, 니토리는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격 그 이상의 가치의 상품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국내 4호점을 오픈한 니토리 홀딩스(삿포로시 키타구 소재, 대표이사 사장 시라이 토시유키), 지난 1967년 창업 이래, “주거의 풍요로움을 세계의 사람들에게 제공한다라는 로망을 원점으로, 가격과 품질에 고집한 , 가격이상의 상품개발을 거듭해 오며 점포를 확대해 온 기업이다. 설립 이래로 36년 후인 지난 2003년에는 일본 국내 100개 점포를 달성했고 2007년에는 대만에 해외 첫 출점을 했다. 현재 대만, 중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홍콩, 한국, 베트남, 필리핀 등 9개 국가 및 지역에 걸쳐 영업을 전개하고 있다.

 

▲ 니토리 로고 CI (사진제공= 니토리코리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