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배우 전여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 주연 확정!

박현태 기자 | 기사입력 2021/03/15 [14:38]

배우 전여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 주연 확정!

박현태 기자 | 입력 : 2021/03/15 [14:38]

 

 

배우 전여빈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에 주인공으로 합류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글리치’는 정체불명의 불빛과 함께 사라진 남자친구의 행방을 쫓던 주인공이 UFO 커뮤니티 회원들의 도움을 받아 미스터리한 비밀의 실체에 다가서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주인공 홍지효 역을 맡은 전여빈은 UFO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 정체 모를 존재를 쫓는 여정을 함께 하게 된 홍지효 캐릭터를 입체적이고 신선한 연기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완성시키며 극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영회 ‘죄 많은 소녀’, ‘천문: 하늘에 묻는다’, ‘해치지 않아’는 물론, 드라마 OCN ‘구해줘’, JTBC ‘멜로가 체질’ 등 다수의 작품에서 눈에 띄는 열연으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 일으키며 괴물 신예의 탄생을 알린 바 있는 전여빈은 현재 방송 중인 tvN ‘빈센조’에서도 독종 변호사 ‘홍차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4월 9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영화 ‘낙원의 밤’에서는 삶의 끝에 선 ‘재연’ 역으로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하고 있는 것. 이에 미스터리, 스릴러, 코미디가 결합된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글리치’에서 전여빈이 어떤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을 매료시킬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전여빈과 진한새 작가, 노덕 감독의 첫 만남과 새로운 설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글리치’는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으며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